국내 최초 분양형호텔 전문 호텔브랜드'그랜드 밀리언스 호텔' 론칭

착한기업으로써 분양형호텔에 신선한 반향 일으켜...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01 14:12 수정 2020.06.01 14:13


이제 국내에도 분양형호텔을 전문으로 하는 호텔브랜드가 도입된다.


리엔제이호텔솔루션(대표이사 조일현)은 분양형호텔만을 위한 맞춤형 호텔브랜드로 ‘그랜드 밀리언스(Grand Millions)'를 확정 발표하였다.


6월 1일 리엔제이호텔솔루션에 따르면 그랜드밀리언스호텔은 힐튼,그랜드 하얏트등 기존 인터네셔널 호텔브랜드의 장점을 이어가면서도 ,국내 분양형호텔에 맞는 혁신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호텔브랜드다.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2017년 기준 전국에 124개의 분양형 호텔 중 약 110개 호텔이 각종 분쟁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됬다.


이러한 분양형 호텔들은 최초 분양 시에 라마다,골든튤립,코업시티등 인지도가 높은 호텔브랜드를 도입 투자자들을 모집 홍보하는데 사용되어 왔으나  초기 가맹비가 수억원에 이르고, 매월 지급하는 로얄티도 수백에서 수억원을 지급하고 있어 수년 동안 수익금조차 제대로 지급받지 못하는 상황을 겪고 있는 수분양자들과 분양형호텔에 더욱 큰 부담이 되고 있다.


특히, 분쟁상황이 종료되어 다시 호텔을 운영하려는 분양형 호텔들에게 수억원에 이르는 초기 가맹비를 새로 요구하거나, 매월 높은 로얄티 지급을 요구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리엔제이솔루션 조일현 대표는 “ 그랜드밀리언스호텔 브랜드 론칭을 통해  표준화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분양형호텔 맞춤형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고통받고 있는 분양형호텔의 상황을 고려하여 특단의 조치로 2020년에 도입하는 호텔에게는 과감히 브랜드 가맹비를 받지 않고, 매월 발생하는 로얄티 또한 브랜드 확장이 되지 않을 시 받지 않는 등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여 착한기업으로써 역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콘도회원권처럼  그랜드밀리언스호텔 가맹호텔을 소유하고 있는 수분양자에게 특전으로 전국 가맹호텔 어디든지 10박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 회원특전시스템을 도입하며,이를 위한 회원제예약시스템을 개발 할 예정임을 밝혔다.


리엔제이호텔솔루션에 따르면 현재 대표적인 관광지인 제주,강원,부산등의 분양형호텔과 분양형 호텔이 밀집한 서울 및 수도권호텔의 분양형 호텔에서 브랜드론칭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랜드밀리언스호텔은 ‘여행의 기적,수백만 고객의 즐거움,행복한 기억’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용객이 머무는 동안 삶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선제적이면서 따뜻한 서비스로 진정한 호텔의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리엔제에호텔솔루션은 “그랜드 밀리언스 호텔”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국내뿐만이 아닌, 미국 및 유럽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위한 신성장동력을 함께 발굴해나간다는 구상이다. 


가맹문의 : 리엔제이호텔솔루션(www.leeandj.com) 02-567-8802 



Copyrights ⓒ 연합포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